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

0721 / Bloomberg & UBS / Morning Comments / 백신이 더이상 소용이 없다..? & 중앙은행은 이제 환경문제에 개입할것이다...??

by KTC_CHANCE 2021. 7. 21.

Bloomberg Opinion Today

 

- 코로나 백신을 강제적으로 맞을 시간

- 아직 코로나 부스터가 필요하지는 않음

- 더이상 누구도 인플레이션을 걱정하지 않는다.

- 보트시장이 불타오르고 있다

 

 백신은 이제 더이상 선택이 아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국민들에게 백신접종을 독려하기 위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백악관으로 불러 칭찬해주고, 그에게 백신접종을 독려하도록 해야한다 고 전문가는 대답했다.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에게 돌연변이가 발생하지 않는한, 기존의 백신이 충분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부스터는 필요하지 않다.

 

 인플레이션 패닉 관찰

 Conor Sen은 지금의 인플레이션은 병목현상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것은 사실 경제가 느려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렇기에 Fed가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자를 상승시키는 것은 적절치 않은 조치라고 주장했다.

 

 

UBS morning comment

 

 대만과 한국의 수출량은 높지만, 모멘텀이 느려지고 있다. 

 

 끝이 없는 브렉시트는 지겹게 지속되고 있다. 이상황은 EU와 영국간의 관계가 좋지 않은 상태를 보여주는 신호이다. 

 

 인간이 기후변화에 일으킨 결과가 심각해지고 있다. 이는 중앙은행과 정부가 행동하도록 만들고 있다. 중앙은행은 지속적으로 경제 안정을 위해 투자를 권장해왔던것 처럼, 기후변화에도 많은 은행 시스템이 지원될 것이다.

 

 코로나 우려가 다시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하지만 공포의 정도가 이전과는 다르다. 사람들은 적응해 왔고, 특히 미국은 높은 백신 접종률을 보여주고 있다. 투자자들은 과거로부터 추론해서는 안된다.

댓글